종합식품기업 팔도는 어린이 음료 '뿌요소다'의 누적 판매량이 2500만개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뿌요소다는 1998년 처음 선보인 어린이 탄산음료다.
패키지에는 버추얼 인플루언서 '멜로우빈'을 새롭게 적용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세븐일레븐·SK하이닉스 손 맞잡은 '허니바나나맛 HBM칩' 3주만에 20만개 돌파
한화오션, '신안우이 해상풍력' 도급계약 체결…2.6조원 규모
SK AX, 농협 '상호금융 차세대 정보계 시스템 구축 사업' 착수
동아제약, 노사 함께한 'SWD' 점검…현장 안전보건 문화 강화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