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맵은 색조화장품만으로 연매출 2829억원을 달성한 기술 경쟁력을 기초·하이브리드·선케어로 제품군을 확장해 수익성 다각화를 본격 추진하고, 글로벌 뷰티 ODM으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기초 부문에선 글로벌 트렌드에 맞춰 복숭아·마누카꿀 추출물, 피부 회복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PDRN) 등 활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지난달 식물성 PDRN과 다중 복합 콜라겐으로 피부 재생과 탄력 개선 효과를 구현한 고기능성 앰플을 출시한 데 이어 7월에는 복숭아·마누카꿀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한 민감피부용 제품 4종을 내놓을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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