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언커먼 크루' 1기 발대식을 성황리에 개최하며 소비자 소통 강화에 나섰다.
뷰티 인플루언서와 2030 여성 소비자 60명으로 구성된 '언커먼 크루'는 앞으로 7개월간 토니모리의 다양한 제품과 마케팅 활동을 함께하며 브랜드 알리기에 힘쓸 예정이다.
#토니모리 #언커먼크루 #뷰티서포터즈 #BeUncommon #소비자소통 #K뷰티.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패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