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스쿨, 여름방학 시즌 맞이 단체 맞춤형 콘텐츠 확대 운영…기업·학교 수요 모두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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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자스쿨, 여름방학 시즌 맞이 단체 맞춤형 콘텐츠 확대 운영…기업·학교 수요 모두 대응

교육 체험 플랫폼 아자스쿨(대표 황선하)은 여름방학을 앞두고 기업과 학교를 위한 체험 프로그램 수요 증가에 대응해, 맞춤형 콘텐츠를 대폭 확대 운영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이후 게임·IT 업계 임직원 자녀를 대상으로 한 정기 체험 프로그램이 매월 운영되고, 박물관 역사체험, 서울대 멘토링, 진로 특강 등은 조기 마감되는 등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아자스쿨 황선하 대표는 “단체별 수요에 맞춘 프로그램 기획이 가능하며, 기업 복지와 학교 교육현장의 니즈를 모두 충족할 수 있는 맞춤형 체험 콘텐츠를 지속 확장할 예정”이라면서, “하반기에도 초·중·고 진로캠프, 1박2일 여름방학 캠프, AI·코딩·창의교육 콘텐츠까지 다양하게 제안드릴 수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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