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활용' 브랜드 연계 콘텐츠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T,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활용' 브랜드 연계 콘텐츠 공개

KT가 넷플릭스와 뮤직비디오 형식 'K intelligence' 브랜디드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뮤직비디오는 넷플릭스 최초의 한국 애니메이션 영화 이 별에 필요한을 활용했다.

KT 브랜드 뮤직비디오에는 작품의 주요 장면과 한지원 감독의 신규 작화가 추가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