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장의 성공적인 안착과 지속적인 확장을 통해 BBQ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탄탄히 다지고 있다.
미국뿐 아니라 동남아시아, 유럽 시장으로의 추가 확장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 BBQ의 입지는 더욱 공고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결국, BBQ의 이러한 글로벌 확장과 국내 시장에서의 적극적인 브랜드 전략은 미래에 대한 확실한 투자로 평가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CEONEW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