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는 친선경기를 맞아 자체 앱인 'BBQ앱'에서 약 3만장의 경기 관람권을 증정하는 '골든 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윤홍근 BBQ 회장은 이날 간담회에서 "노장과 신예가 한팀에서 뛰면서 놀라운 팀워크를 보여주며 세계와 스포츠, 문화를 잇는 FC바르셀로나의 모습이 BBQ의 철학과 일치해 공식 후원과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BBQ가 오늘날 전세계 57개국에 진출해 K푸드 대표 브랜드로 위상을 드높이게 된 것은 그동안 꾸준히 BBQ를 사랑해주신 고객 덕분"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BBQ앱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치킨을 주문하지 않아도 누구나 한번의 응모 기회가 부여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