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그랜드 호텔 고객만족센터’ 운영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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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랜드, ‘그랜드 호텔 고객만족센터’ 운영 개시

강원랜드가 고객 응대 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접근성 개선을 위해 기존 고객만족센터를 그랜드 호텔 4층 카지노 입장권 발권데스크 맞은편으로 이전하고 새롭게 운영을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전은 고객 이동 동선에 맞춘 재배치를 통해 민원 접수와 문의 응대를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한 조치로,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서비스 품질과 만족도 향상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지 강원랜드 고객가치팀장은 “현장에서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서비스 향상을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응대 품질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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