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자르, 대만 H&B 양대산맥 ‘코스메드’·‘포야’ 전격 입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에이바자르, 대만 H&B 양대산맥 ‘코스메드’·‘포야’ 전격 입점

데일리 셀프케어 기능성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Avajar)가 오는 7월, 대만의 대표 헬스앤뷰티(H&B) 유통채널인 ‘코스메드(Cosmed)’와 ‘포야(POYA)’에 공식 입점하며, 대만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에이바자르가 단숨에 코스메드와 포야 양쪽에 동시 입점한 것은, 단순한 유통 성과를 넘어 K-뷰티 기능성 브랜드의 글로벌 신뢰도를 반영한 결과다.

에이바자르 관계자는 “대만은 K-뷰티에 대한 충성도가 높고, 기능성 코스메틱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시장”이라며 “이번 입점을 기점으로 리프팅팩 등 프리미엄 K-뷰티 제품에 대한 인식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경기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