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히어 고객 관리, 포인트 적립 누적 600만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페이히어 고객 관리, 포인트 적립 누적 600만 돌파

통합 매장 관리 플랫폼 페이히어(대표 박준기)는 자사 고객 관리 서비스를 통한 포인트 적립 건수가 누적 600만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페이히어는 포스(POS)를 통해 포인트 적립, 선불권(회원권), 적립 및 사용 알림톡 발송, 재방문율 분석 등 고객 관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모든 매장의 포인트가 통합되어 고객은 어디서든 포인트를 적립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