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매장 관리 플랫폼 페이히어(대표 박준기)는 자사 고객 관리 서비스를 통한 포인트 적립 건수가 누적 600만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페이히어는 포스(POS)를 통해 포인트 적립, 선불권(회원권), 적립 및 사용 알림톡 발송, 재방문율 분석 등 고객 관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모든 매장의 포인트가 통합되어 고객은 어디서든 포인트를 적립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