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넷플릭스와 글로벌 한국 관광 광고캠페인 합작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국관광공사, 넷플릭스와 글로벌 한국 관광 광고캠페인 합작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넷플릭스와 한국 관광 홍보를 위한 전방위 협업에 나선다.

먼저 양 사는 넷플릭스 역사상 가장 큰 인기를 누렸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콘셉트를 빌려 글로벌 광고영상 제작에 나섰다.

오징어 게임을 테마로 한 글로벌 광고영상은 오는 6월 23일 티저영상으로 공개되며, 7월 초 본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오토레이싱”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