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지난달 21∼27일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 있는 화장품 편집숍 앳코스메에서 팝업매장을 운영했다고 10일 밝혔다.
온라인으로 500명에게 제품 정품을 제공하는 체험단 행사에도 약 5만명의 지원자가 몰렸다고 강조했다.
VDL 브랜드 관계자는 "VDL은 돈키호테, 앳코스메, 로프트 등 오프라인 뷰티 매장 1천여곳에 입점하는 등 일본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고객 접점을 확대해 브랜드 저변을 확대하고 매출 성장의 기반을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