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올랐는데… 스타벅스가 가격 '확' 낮춘 뜻밖의 나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국은 올랐는데… 스타벅스가 가격 '확' 낮춘 뜻밖의 나라

스타벅스 차이나가 일부 음료 메뉴의 가격을 내린다.

스타벅스 차이나는 미국에 이어 두 번째로 매출이 큰 국가로, 1분기 기준 스타벅스는 중국에 7600곳 이상의 매장을 두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 1월 24일부로 커피와 티 카테고리 일부 음료의 가격을 인상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