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 '한국'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국앤컴퍼니, '한국'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

한국앤컴퍼니그룹이 '한국(Hankook)'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통합 마케팅 전략을 강화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이벤트 현장에서는 국내 최장 품질 보증과 공회전제한장치(ISG) 차량의 충전 성능 등 배터리의 주요 강점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한국앤컴퍼니는 이미 지난해부터 글로벌 인지도를 확보한 '한국(Hankook)' 브랜드를 배터리 제품군에도 적용해 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센머니”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