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 쏟았다” NCT WISH, ‘전석 매진’ 방콕서 亞 투어 피날레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모든 것 쏟았다” NCT WISH, ‘전석 매진’ 방콕서 亞 투어 피날레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가 방콕에서 아시아 투어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NCT WISH ASIA TOUR LOG in’(엔시티 위시 아시아 투어 로그 인)은 지난 7일 태국 방콕 썬더돔(Thunder Dome)에서 열렸으며, NCT WISH의 현지 첫 단독 공연이자 투어의 종착지인 만큼, 초고속 전석 매진을 달성해 NCT WISH의 ‘원톱 대세’ 인기를 또 한 번 실감하게 만들었다.

NCT WISH는 공연을 마치며 “첫 공연부터 마지막 공연까지 모든 걸 쏟아부은 만큼 후회 없이 마무리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이번 투어를 통해 한층 더 성장했고, 시즈니(팬덤 별칭)와도 더 가까워진 것 같아 행복하다.보내주시는 사랑에 걸맞은 멋진 아티스트로 성장해 시즈니의 어깨가 우주까지 닿을 수 있도록 높이 올려드리겠다.소중한 투어의 한 페이지를 잘 마치고, 새로운 시작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겠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