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신전떡볶이에 멤버십·오더 솔루션 제공…고객 경험 고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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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페이코, 신전떡볶이에 멤버십·오더 솔루션 제공…고객 경험 고도화

신전떡볶이는 페이코의 멤버십·오더 솔루션을 도입함으로써 전국 매장의 회원 및 주문 데이터릐 통합 관리가 가능해졌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신전떡볶이에 멤버십·오더 솔루션을 도입하며 고객에게는 혜택 중심의 사용자 경험을, 브랜드사에는 체계적인 데이터 기반 운영 환경을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맞춤형 디지털 전환을 적극 지원하며 든든한 파트너 역할을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해당 솔루션은 주문·결제, 멤버십 운영, 마케팅 관리 등 핵심 기능을 통합 제공함으로써, 가맹점 운영 효율성과 고객 만족도 제고에 기여를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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