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하우스오브신세계 1년 만에 매출 141%↑…'문화콘텐츠 공간으로 진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신세계백화점, 하우스오브신세계 1년 만에 매출 141%↑…'문화콘텐츠 공간으로 진화'

신세계백화점이 '하우스 오브 신세계' 오픈 1년 만에 전년 대비 141%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이런 서비스에 오후 6시 이후 매출은 전체 절반을 차지했다.

또 '자주한상'에서는 소라숙회 소라비빔밥 등 신메뉴 출시와 생맥주 및 아이스크림 무료 제공 행사를 운영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