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이집트 카이로에서 개최된 ‘뷰티 아프리카 엑스포(Beauty Africa Expo 2025)‘에서 케이몬즈(KMONDS)는 총 881건의 바이어 및 유통 관계자 명함을 확보, K-뷰티 브랜드의 존재감을 현지에 강하게 각인시켰다.
또한 케이몬즈는 자사에서 개발한 실시간 바이어 매칭 플랫폼 ’72h 플랫폼‘을 통해, 바이어가 관심 브랜드를 직접 선택하고, 브랜드는 수출의 골든타임인 72시간을 넘기지않고 빠르게 해외수출을 할수있게 시스템화 된 구조로 운영되어 지고 있다.
이번에는 K-뷰티 브랜드 3개사를 선발해 공동 부스로 참가하며, 전시 기간 중 바이어 명함 1,000건 이상 확보를 목표로 현장 실적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