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다이브, ‘베리시’ 도산 플래그십 매장 개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딥다이브, ‘베리시’ 도산 플래그십 매장 개편

딥다이브는 자사 속옷 브랜드 ‘베리시’가 도산 플래그십 매장을 개편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딥다이브 도산 플래그십 매장의 개편 방향은 베리시만의 고객 맞춤 피팅 서비스인 ‘필랩’의 확장과 고도화다.

회사 관계자는 “도산 플래그십 매장 개편은 단순히 매장 규모만을 키운 것이 아니라 고객의 취향과 체형, 감성을 존중하는 브랜드의 태도를 더 밀도 있게 구현한 공간”이라며 “베리시다운 방식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더 깊고 세심하게 다져갈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