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그룹이 ‘한국(Hankook)’ 브랜딩을 타이어·배터리 등 전계열사로 확장하며 그룹 차원의 브랜드 통합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사진=한국앤컴퍼니그룹) 한국앤컴퍼니(000240)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161390)는 지난 6일부터 사흘간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프로야구 팬을 대상으로 ‘한국타이어 스트라이크존’ 팝업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한국앤컴퍼니 관계자는 “올해 ‘한국’ 브랜드 중심의 고객경험 마케팅을 확대해 나가는 것에 주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제품별 강점을 고객 경험으로 연결해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마케팅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