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바이오 딥테크 기업 글로벌 진출 위해 ‘BIO USA’ 지원 가동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경기도, 바이오 딥테크 기업 글로벌 진출 위해 ‘BIO USA’ 지원 가동

경기도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함께 도 소재 바이오산업 관련 중소·벤처 기업의 해외 시장진출을 위해 이달 16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미국 보스턴 바이오 전시회(BIO USA)’ 참가를 지원한다.

한국투자파트너스, 삼성증권, 태평양 등이 연사로 참여해 국내 바이오 시장에 대한 발표를, 유한양행, 에이비엘바이오, 로슈 등이 국내 바이오산업의 성장 가능성과 글로벌 비즈니스 사례를 통한 통찰을 제공할 예정이다.

엄기만 경기도 바이오산업과장은 “바이오산업은 기업 단독으로 사업화가 어려운 산업군으로 다양한 파트너 발굴을 통한 협력이 중요한 성공 요인으로 작용한다”며 “이번 BIO USA 지원을 포함한 경기도 바이오산업 글로벌 기술사업화 지원 프로그램이 도내 중소·벤처 기업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영역 확장을 위한 발판이 되기를 바라며, 경기도는 앞으로도 기업의 해외진출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