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하루야채 모델 임시완과 함께한 건강 마라톤 '하루런' 성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hy, 하루야채 모델 임시완과 함께한 건강 마라톤 '하루런' 성료

지급하는 티셔츠도 동일한 구성으로 준비해 행사장 곳곳에서 하루야채만의 BI(Brand Identity)를 통일성 있게 녹여냈다.

하루야채 브랜드 모델 임시완은 참가자들과 함께 코스를 완주하며 많은 호응을 얻었다.

서일원 hy 건강식품CM팀장은 "'하루런'을 통해 '하루야채' 브랜드가 가진 건강에 대한 메시지를 잘 전달할 수 있었다"며, "큰 관심 보내주신 만큼 더욱 많은 인원이 즐기실 수 있도록 행사 규모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