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슨 히스토트립시 시스템(Edison® Histotripsy System)과 새로운 히스토트립시 치료 플랫폼의 제조업체인 히스토소닉스(HistoSonics, Inc.) 는 핵심적인 #HOPE4KIDNEY 시험의 환자 등록이 완료되었다고 발표했다.
이 전향적 다중센터 단일군 임상시험은 에디슨 시스템이 원발성 고형 신장 종양의 치료를 위해 신장 조직을 파괴하는 기능의 안전성과 효과를 평가하도록 설계되었다.
히스토소닉스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 마이크 블루(Mike Blue)는 “우리의 비전은 에디슨 시스템이 광범위한 임상 응용 분야에서 기본적인 비침습적 솔루션이 되는 것”이라면서, “핵심적인 신장 종양 시험의 환자 등록을 완료한 것은 해당 목표를 향한 중요한 이정표이며, 히스토트립시를 추가적인 종양 유형과 적응증으로 확대하는 데 대한 우리의 확신을 강화한다.이 성과는 우리 팀과 임상 파트너의 헌신을 반영하는 것이며, 수술 없이 고형 종양을 치료하는 방식을 혁신하는 데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메디먼트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