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형 건강 서비스·상조 상품 결합으로 시너지 창출"[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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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형 건강 서비스·상조 상품 결합으로 시너지 창출"[인터뷰]

장 대표는 최근 뉴시스와 인터뷰에서 "시니어 세대, 중장년층, 나아가 유아층을 위한 건강기능식품(건기식) 및 헬스케어 상품과 서비스는 상조 비즈니스와의 연계가 필수적"이라면서 "향후 보람바이오가 선보일 구독형 건강 서비스는 상조 상품과의 결합을 통해 더욱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기능성 원료의 성공적인 상품화, 유통 채널 다변화, 그리고 B2B 중심에서 B2C 시장으로의 사업 영역 확대 등으로 보람바이오의 가치를 시장에 증명하겠다." -보람바이오의 경쟁력과 그린바이오 시장에서의 역할이 있다면.

연구소에서 기능성을 극대화해 효능을 입증한 원료를 개발하는 것이 상품화의 첫걸음이라면, 이를 매력적인 브랜드와 패키지로 만들고 효과적인 유통 채널을 통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키는 것은 사업부문의 역할이다." -상조사업과 헬스케어 사업과의 연계 방향도 궁금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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