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허설조차 불가능” 헤이즈, 갑작스런 공연 취소..소속사 “음향 시스템 고장” [공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리허설조차 불가능” 헤이즈, 갑작스런 공연 취소..소속사 “음향 시스템 고장” [공식]

8일 소속사 피네이션은 공식 SNS를 통해 “7일 예정됐던 헤이즈 공연이 현지 공연팀의 음향 시스템 및 음향 장비 고장으로 인해 취소됐다”며 “공연 당일 현지 공연팀의 시스템 문제로 인해 예정된 오후 7시 리허설이 불가능했고, 아티스트는 이를 극복하기 위해 현장에서 끝까지 노력했으나, 음향 장비의 심각한 고장으로 인해 공연 진행이 어렵다고 주최 측은 판단했다”고 말했다.

당초 헤이즈는 이달 7~8일 열리는 대규모 한류 축제 ‘2025 MyK FESTA in 경주’의 무대에 오를 예정이었으나, 돌연 공연이 취소됐다.

헤이즈는 이날 자신의 SNS에 오늘 우리 만나기로 예정되어 있던 ‘2025 MyK FESTA in 경주’ 공연이 취소돼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아쉽고 속상하다”며 “어제부터 경주에 와서 설레는 마음으로 여러분들 만날 준비를 하고, 오늘 오후 4시 공연장에 도착해 여러분들을 만날 순간을 기다렸지만 현장 음향 시스템의 문제로 공연은 말할 것도 없이 리허설조차 불가능한 상황이었다”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