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티켓’이 K-팝 해외 공연에 항공과 숙소를 결합한 맞춤형 패키지를 선보이며 글로벌 공연 시장 공략에 나섰다.
한편, 놀유니버스는 인터파크 글로벌을 통해서도 진 팬 콘서트 패키지를 제공, 해외 고객들에게 K-콘텐츠를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김강세 놀유니버스 글로벌사업총괄은 “NOL 티켓이 해외 공연 패키지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아우르는 대표 문화·여가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금강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