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MZ세대를 대상으로 우리쌀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기획한 '으랏차차 밥차차' 첫 회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으랏차차 밥차차'는 NH농협은행이 '오늘도 올원밥차' SNS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한 유튜브 영상이다.
'오늘도 올원밥차' 행사는 NH올원뱅크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수도권 지역에서 총 5회 운영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