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반다이크 '철벽 듀오' 2년 만에 결성?…"리버풀, 나폴리 시절부터 노렸다→543억 영입 OK"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김민재-반다이크 '철벽 듀오' 2년 만에 결성?…"리버풀, 나폴리 시절부터 노렸다→543억 영입 OK"

영국 '컷오프사이드'를 인용한 매체는 "리버풀이 한국 국가대표 김민재와 다시 한번 연결되고 있다"라며 "바이에른 뮌헨의 수비수 김민재는 올여름 이적 시장에 나올 것으로 예상되며, 리버풀은 김민재 영입에 열려 있는 것으로 보인다"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리버풀은 나폴리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김민재에게 관심을 보였지만, 바이에른 뮌헨이 김민재를 영입하며 신속하게 움직였다"라며 "지금 독일에서의 김민재의 활약은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며 새로운 도전에 대한 논의가 불붙었다.김민재는 이적을 원하고 있으며, 프리미어리그로의 이적을 선호할 것"이라고 전했다.

당시 매체는 "김민재는 이번 시즌 가장 놀라운 활약을 펼친 선수 중 한 명으로, 나폴리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며 리버풀의 관심을 끌었다"라며 "리버풀은 이번 여름에 위르겐 클롭 감독의 옵션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수비수를 영입할 가능성이 있다"라고 주장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