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페어링' 지민, 수아와 크리스마스 이브 데이트··· 하늘과 갈등까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하트페어링' 지민, 수아와 크리스마스 이브 데이트··· 하늘과 갈등까지

채널A ‘하트페어링’의 지민이 ‘메기녀’ 수아와 ‘크리스마스 이브 데이트’를 진행하며 새로운 ‘대시’를 받는 한편, 자신에게 꾸준히 마음을 표현해온 하늘과 갈등 상황에 놓이며 역대급 ‘진퇴양난’ 상황에 빠졌다.

6일 방송한 채널A 연애 프로그램 ‘하트페어링’ 13회에서는 ‘서울 페어링하우스’ 입주자 10인 상윤-수아-우재-제연-지민-지원-찬형-창환-채은-하늘이 ‘최종 선택’을 일주일 앞두고 ‘크리스마스 이브 데이트’를 속행하며 자신의 마음에 대해 다시금 깨닫는 시간을 가졌다.

그 결과, ‘크리스마스 이브 데이트’에서 서로를 선택한 우재X지원, 찬형X채은은 더욱 깊어가는 감정을 확인하며 한층 무르익은 로맨스를 선보인 한편, 지민X제연X상윤X하늘X창환X수아는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거미줄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혼돈’의 블랙홀에 빠져 절정의 몰입감을 선사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하인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