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덕에 한국서 돈폭탄' 토트넘 충격 계획!…"사우디 매각하면 오히려 큰 손실, 후보 선수로 쓸 듯"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손흥민 덕에 한국서 돈폭탄' 토트넘 충격 계획!…"사우디 매각하면 오히려 큰 손실, 후보 선수로 쓸 듯"

BBC는 "토트넘이 손흥민의 이적료가 상당할 경우에만 이번 여름에 손흥민이 떠나는 걸 허락하는 것을 고려할 것"이라며 "손흥민은 계약 마지막 해에 접어들 예정이며, 2년 전 이적과 인연을 맺은 후 사우디 프로리그의 손흥민에 대한 관심이 다시 높아졌다"라고 설명했다.

영국 유력지 '가디언'도 "토트넘에서 트로피를 들어올리는 야망을 이룬 손흥민은 지난 10년간 충성스럽게 섬겨온 클럽을 떠날 수도 있다"라며 "더 이상 토트넘의 1군 주축이 아니고 예전처럼 빠르지도 않은 그는 사우디 프로리그의 여러 클럽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라며 손흥민의 이적 가능성을 거론했다.

또 "토트넘은 UEFA 유로파리그에서 우승한 손흥민을 매각해 이적료를 얻을 기회가 생겼다"라며 "토트넘은 지난 1월 1년 연장 옵션을 발동했기에 손흥민과의 계약 기간이 1년 남아 있다.사우디 프로리그 클럽들은 오랫동안 아시아와 유럽에서 인기가 많은 손흥민에게 관심을 가졌다"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