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일릿(ILLIT)이 마법 소녀로 변신해 모든 이들에게 긍정의 힘을 전달한다.
브랜드 필름은 이러한 ‘리틀 몬스터’의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담았다.
브랜드 필름은 마법 소녀를 재해석한 멤버들의 비주얼을 감각적으로 담아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고려대 명물 ‘영철버거’ 이영철씨 별세
데이식스 도운, 크리스마스 시즌송 티저 공개…"행복한 연말 보내길"
화사, '굿 굿바이' 인기 어디까지…'음악중심' 2주 연속 1위
최현석 셰프, 할아버지 된다…최연수♥김태현, 결혼 3개월만 임신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