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각성 음료 개념에서 벗어나, 몸에 좋은 원료와 설계를 더한 ‘건강한 커피’가 새로운 소비 선택지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커피 소비가 높은 한국에서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제품이라는 점에서 시장성과 확장성 모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양커피 관계자는 “웰니스 중심의 커피 소비가 일상화되는 가운데, 양모닝은 커피 한 잔을 통한 건강한 루틴 형성이라는 새로운 가치를 제시하고 있다.또한 양인터네셔널은 커피를 단순한 기호식품이 아닌 설계 가능한 기능성 식품으로 접근하며, 이를 기반으로 커피의 건강한 진화를 이끌고 있다.앞으로도 원료 배합, 과학적 근거, 위생 설계에 대한 투자와 연구를 지속해 웰니스 커피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해나갈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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