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공지능(AI) 검색 스타트업 라이너가 5일 ‘정확한 AI 검색’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한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를 공개했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새 BI는 ‘할루시네이션 없는 정확한 AI 검색(Zero Hallucination AI Search)’이라는 브랜드 목표를 바탕으로, 다양한 서비스가 혼재하는 AI 검색 시장에서 라이너만의 강점인 ‘정확성’을 강조하며, 차별화된 기술력과 브랜드의 방향성을 함께 담아냈다.
이어 “앞으로도 ‘정확한 AI 검색’이라는 일관된 철학을 바탕으로, 학술 및 전문 분야에서도 신뢰받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