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5일 오전 서울 중구 을지로 삼화타워에서 열린 일일 브리핑에서 유심 교체 진행 현황과 향후 대응 계획을 공개했다.
브리핑에 나선 김희섭 센터장은 “하루 동안 유심 교체를 완료한 인원은 15만명이며 누적 교체 인원은 618만명”이라며 “현재 예약 대기자는 316만명이지만 안내 문자 후 일주일 이내 매장을 방문하지 않은 인원 44만명을 제외하면 실제 대기자는 약 270만명”이라고 설명했다.
임 사업부장은 “6월 대리점 정책은 유심 교체와 일반 업무를 분리해 운영 중”이라며 “신규 가입 중단에 따른 보상은 별도 진행하며 대리점주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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