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피셜' BBC도 떴다! "손흥민 2400억 사우디 이적" 현실화?→"상당한 제안 오면 이적 허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비피셜' BBC도 떴다! "손흥민 2400억 사우디 이적" 현실화?→"상당한 제안 오면 이적 허용"

영국 공영방송 BBC는 4일(한국시간) "토트넘은 손흥민에 대해 상당한 금액의 제안만 받아들일 것"이라며 "AP통신에 따르면 토트넘은 주장 손흥민이 이번 여름 상당한 이적료를 제안 받았을 경우에만 떠날 수 있도록 허용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토트넘 소식을 전하는 홋스퍼HQ는 "손흥민은 32세로 올 시즌 부진했지만 토트넘에는 그의 경험과 인품이 중요하다.토트넘은 올 여름 구단 최고의 레전드에 대한 이적 제안을 받지 않을 것이다.다음 시즌까지 손흥민과 함께할 것"이라며 "챔피언스리그 복귀와 함께 손흥민의 경험이 더욱 중요해질 것으로 보고 있다"고 주장했다.

영국 텔레그래프는 지난 2일 "손흥민은 토트넘의 다음 주요 이적 후보로 떠오를 전망이다.토트넘은 사우디 프로리그 구단들의 타깃인 손흥민을 방출해 이적료 수익을 얻을 기회를 잡았다"며 토트넘이 손흥민을 통해 얻은 수익으로 다음 시즌 구상에 들어갈 거라고 전한 바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