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미, 소시오패스 아닌 사회성 부족 설정 "호불호? 처음부터 예상" (나인 퍼즐)[엑's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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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다미, 소시오패스 아닌 사회성 부족 설정 "호불호? 처음부터 예상" (나인 퍼즐)[엑's 인터뷰]

배우 김다미가 화제가 된 '나인 퍼즐' 윤이나 캐릭터 설정에 대해 설명했다.

김다미는 자신의 캐릭터 이나에 대해 "이나는 머리에 바로바로 입력이 되어 말이 나오는 캐릭터라 빠르게 이야기하고 리듬 주며 이나만의 만화적이고 동화적인 면모를 주고 싶었다"며 "설명하는 대사들이 많아 손동작을 많이 썼다.그런 지점들을 (촬영하며) 많이 잡아나갔다.불안해하는 모습, 호흡도 빠르게, 사람 말도 안 듣는다"고 이야기했다.

김다미는 "호불호가 있을 거라고 (촬영을) 할 때부터 생각했다.일반적으로 극을 이끌 때 그렇게 톤이 높은 캐릭터가 이끄는 게 어색한 지점이 될 수 있다.그리고 그 인물이 중심점에서 이야기를 끌어나가야 하는데, 그런 게 동떨어져 보일 수 있다"고 솔직히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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