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현 롯데유통군 대표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경험에 가치 제공해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김상현 롯데유통군 대표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경험에 가치 제공해야”

김 부회장은 지난 3일 ‘롯데의 유통 혁신’(Retail Transformation, The LOTTE Story)을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FairPrice) 그룹 CEO 비풀 차울라(Vipul Chawla)와 대담을 진행했다.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의 첫 번째 쇼핑 목적지’라는 비전 아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며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 가고 있다”고 말했다.

향후 3~5년간 유통업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에 대해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덧붙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