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포러스, AI 머신러닝 기반 시나리오 최적화 시장 진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애드포러스, AI 머신러닝 기반 시나리오 최적화 시장 진출

신영스팩8호와 합병을 추진 중인 애드포러스가 자체 광고 플랫폼 '큐브마인(CUBEMINE)'을 통해 머신러닝 기반 시나리오 최적화 서비스 시장에 진출한다고 5일 밝혔다.

애드포러스는 자체 플랫폼 큐브마인을 중심으로 시나리오 최적화 서비스 구현을 시작할 계획이다.

애드포러스는 이미 큐브마인 내 머신러닝 기반 광고 예산 자동 최적화 기능 1차 개발을 마치고 AI 적용을 위한 추가 고도화를 진행 중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