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의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가 국내 최초로 글로벌 핵심 시장 중 하나인 카타르에 진출하며 성장 잠재력이 높은 중동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출시로 나보타는 K뷰티의 주요 타깃으로 꼽히는 걸프만 연안국 3개국(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UAE)에 모두 진출하게 됐다.
윤준수 대웅제약 나보타사업본부장은 "이번 론칭은 중동 시장 핵심국 중 하나인 카타르를 전략 거점 국가로 추가한 데 의미가 있다"라며 "나보타의 품질 경쟁력과 나보리프트 같은 독자적 시술법을 기반으로 중동 전역에서 사업을 활발히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