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본현대생명, KSQI 우수콜센터 2년 연속 선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푸본현대생명, KSQI 우수콜센터 2년 연속 선정

푸본현대생명은 전문성을 갖춘 상담사들의 고객 중심 서비스로 콜센터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았다고 5일 밝혔다.

푸본현대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5년 제22차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 부문'에서 2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고객 한 분 한 분을 소중히 여긴 상담사들과 파트너사, 고객의 신뢰가 함께 만든 결실이다"며 "앞으로도 긍정 에너지를 바탕으로 고객 중심의 서비스 실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