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는 올해(1~5월) 남성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99%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피크모드’ 샌들이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골든라이즈’는 11cm의 높은 플랫폼 굽에도 불구하고 가볍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하며 스트랩을 탈부착해 샌들, 슬링백, 슬라이드 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