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에 이어 바나나킥까지...글로벌 진출 가속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농심, 신라면에 이어 바나나킥까지...글로벌 진출 가속화

미국에서 한식당과 프랜차이즈 기업과 협업하여 한국의 맛을 현지화하고, 말레이시아, 페루에서 농심 제품을 판매하는 등 농심은 K푸드의 글로벌 확산을 위해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농심은 미국 한식 프랜차이즈 ‘CUPBOP’과 협업해 미국 현지에서 신라면과 신라면 툼바 등 농심 라면 메뉴를 선보이는 행사를 가졌다.

농심 바나나킥은 최근 유명 K팝 스타들이 선호하는 스낵으로 꼽히며 글로벌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