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 겨냥한 도미노피자, ‘썹자’로 매출 상승 노린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1인 가구’ 겨냥한 도미노피자, ‘썹자’로 매출 상승 노린다

도미노피자가 1인 가구를 겨냥하고 나섰다.

도미노피자와 KBO가 만나 열풍을 일으켰던 1인 피자 ‘썹자’를 전 매장으로 확대·판매하기로 나선 것.

도미노피자는 오는 5일부터 ‘썹자’를 전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리브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