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가 1인 가구를 겨냥하고 나섰다.
도미노피자와 KBO가 만나 열풍을 일으켰던 1인 피자 ‘썹자’를 전 매장으로 확대·판매하기로 나선 것.
도미노피자는 오는 5일부터 ‘썹자’를 전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리브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분석] 삼성·현대카드, 4대 은행 카드사 앞선 ‘본업·관리’
[단독] 현대차, 직원 산재 은폐 논란…李 대통령이 강경한 ‘산재’ ①
물 들어올 때 노 젓는 토스증권, 국내주식 수수료 면제
중복상장 정리 나선 이마트, 신세계푸드 공개매수·상장폐지 수순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