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팰리스, '콘스탄스 x 페리지', '더 그레이트 홍연 X 설큠' 협업 스페셜 디너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조선 팰리스, '콘스탄스 x 페리지', '더 그레이트 홍연 X 설큠' 협업 스페셜 디너

이번 디너는 조선 팰리스 24층에 위치한 하이엔드 뷔페 레스토랑 '콘스탄스(Constans)'와 파인 다이닝 중식 레스토랑 '더 그레이트 홍연'에서 각각 진행돼 글로벌 미식 트렌드를 이끄는 셰프들과 함께 창의적인 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밀 수확의 계절을 맞아 식탁 위의 밀(Meal)이 뿌리 깊은 밀(Wheat)과 만나는 순간을 담아낸 이번 협업에서는 뉴욕의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마레아(Marea)'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경력을 쌓은 페리지의 오너 셰프 임홍근, 신가영 셰프가 직접 참여해 즉석에서 완성하는 생면 파스타 2종을 비롯해시그니처 라자냐, 해산물 리조또 등으로 구성된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선보인다.

이번 디너에서는 더 그레이트 홍연의 왕업륙 셰프와 설큠의 헤드 셰프 레오 로(Leo Lo)가 협업해, 각자의 요리 철학을 담은 8코스 메뉴로 구성해 '하나의 원(圓)'을 완성하며 전통과 혁신이 조화를 이루는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