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이동통신 3사가 '탈(脫)통신' 전략을 새로 짰다.
3일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최근 '점프 AR(Jump AR)' 서비스를 종료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이용 고객이 많지 않아 서비스 제공을 중단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대통령, 한중 벤처스타트업 서밋 참석···미래 경제 협력 강화
LG디스플레이, 소니혼다모빌리티 SUV에 P2P 디스플레이 공급
삼성전자, 'AI 가전=삼성' 굳힌다···'홈 컴패니언' 비전 제시
'AI 車' 등장 앞당긴 LG이노텍···"모빌리티 솔루션 기업 도약"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