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신제품 ‘멜로우데이’ 인기에 이너웨어 매출 200% 늘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젝시믹스 “신제품 ‘멜로우데이’ 인기에 이너웨어 매출 200% 늘어”

글로벌 애슬레저 전문 기업 젝시믹스는 신규 이너웨어 ‘멜로우데이’ 라인업 출시 후 한 달간 관련 카테고리 전체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00% 이상 늘었다고 2일 밝혔다.

자연스러운 체형 보정과 부드러운 촉감, 가벼운 소재 등으로 호응을 얻으며 전체 이너웨어 매출에서 멜로우데이 라인이 차지하는 비중이 80%를 돌파했다고 젝시믹스는 소개했다.

특히 멜로우데이 쇼츠가 신규 라인업 전체 판매량의 약 40%를 차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