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저축은행, 서비스 개선 위한 '제7기 고객평가단'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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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올저축은행, 서비스 개선 위한 '제7기 고객평가단' 모집

다올저축은행(대표이사 김정수)이 오는 15일까지 금융서비스 품질 개선과 향상을 위한 '제7기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고객평가단은 금융소비자 관점에서 다올저축은행의 금융상품과 서비스의 개선방안을 모색하는 고객패널 프로그램이다.

김정수 다올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선발된 고객평가단원과의 소통으로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해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며 "올해도 다양한 시각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지원자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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