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는 1999년 1호점 개점 이후 25년간의 성장 과정과 파트너(임직원)·고객의 다양한 이야기를 소개하는 브랜드 북을 국내 진출 최초로 출간했다고 2일 밝혔다.
지역사회 속에서 스타벅스 매장과 커피를 매개로 펼쳐지는 스타벅스 파트너와 단골들의 다양한 일상도 인터뷰로 담았다.
장애인 파트너, 외국인 파트너, 모녀 가족 파트너, 워킹맘 파트너, 장학금 지원 학사학위 취득 파트너 등의 이야기도 넣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