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 특허 받은 'UF공법'으로 생산하는 락토프리 우유 브랜드 매일유업은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출시 20주년을 맞아 브랜드 광고 캠페인 'UF는 과학이다'를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이번 'UF는 과학이다' 캠페인을 통해 광고영상 공개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패키지 디자인도 리뉴얼 했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 패키지 정면에 매일유업만의 UF 특허공법이 적용된 락토프리 우유 제품임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오리지널과 저지방 2%, 단백질을 강화한 930mL 냉장제품을 리뉴얼 해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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