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 D-1, 국힘 전북도당 "김문수 후보에게 힘 모아달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대선 D-1, 국힘 전북도당 "김문수 후보에게 힘 모아달라"

"김문수 후보에게 힘을 모아 대한민국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주십시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하루 앞두고 국민의힘 전북도당(위원장 조배숙)이 도민을 향해 마지막 지지 호소의 시간을 가졌다.

조배숙 위원장 등 도당선거대책위원들은 2일 전북특별자치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내일 제21대 대통령선거일은 단순히 정권을 바꾸는 문제가 아닌 대한민국이 어떤 나라로 나아갈지, 우리 아이들이 어떤 미래를 살게 될지를 결정하는 너무도 중요한 선거"라며 "이제 '묻지마 민주당'이 아닌 우리 지역을 진정 생각하는 사람, 견제와 균형을 이룰 수 있는 사람, 김문수 후보를 선택해 달라"고 간절히 호소했다.

조배숙 위원장은 "김문수 후보는 이러한 위기에 빠진 대한민국을 바로 세울 수 있는 인물로 서민들의 고통을 같이 아파하며 눈물을 닦아주기 위해 평생을 헌신해온 사람"이라며 "말이 아닌 행동으로, 포장된 이미지가 아닌 진짜 실력과 진심으로 우리 전북을 살리고 대한민국을 다시 세울 사람, 김문수 후보를 선택해 달라"고 재차 호소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